제 목 | 오류입고 및 정밀검수 사진 서비스 안내 | 작성일자 | 2016-03-22 오전 4:55:50 |
---|---|---|---|
내 용 | 안녕하세요 투패스츠입니다.
사고건으로 인한 오류입고 안내, 정밀검수 신청시 제품에 따라 사진 안내를 드리는 경우 그동안 이메일 발송 또는 1:1게시판 답변으로 안내해드렸지만,
오류,정밀검수 안내 사진을 배송대행 신청내역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시도록 사진 서비스 안내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.
사진 확인하시는 방법은,,
1. 투패스츠 공홈 로그인후 상단 메뉴중 배송대행 -> 신청내역으로 가셔서 아래와 같이 '진행상태'(예, 입고대기,입고완료,오류입고......)를 클릭하세요.
2. '진행상태'를 클릭하신후 아래와 같은 팝업창에서 첨부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오류입고시 오류메세지와 함께 이미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정밀검수 사진 안내시에도 동일한 방법으로 '실사사진'확인이 가능하십니다.
*오류입고,정밀검수시 모든 신청건에 사진 안내가 적용되지는 않습니다. 제품의 특성 또는 상황에 따라 사진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당부 말씀 드립니다.
**오류입고확인후 게시판을 통해 정상입고여부를 확인해주셔야합니다
투패스츠를 이용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. |